KBS 2TV 월화 드라마 미남당이 23일 종영되었다. 오늘자로 강미나를 일문일답으로 인터뷰한 기사가 화제다. 강미나는 강미나 특유의 애교와 귀여움, 사랑스러움으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가수로 데뷔했지만 배우로서도 이번 미남당을 통해 한층 연기자로서 스펙트럼을 넓혔다는 평가다. 강미나의 프로필과 몸매, 성격에 대해서도 살펴보았다.
드라마 미남당 종영, 배우로서 강미나 일문일답
가수 겸 배우 강미나가 KBS 2TV 월화 드라마 미남당을 통해 안방 극장에 또 한번 눈도장을 찍었다. 극중 전 국정원 출신으로 오빠를 위해 기꺼이 자리를 내놓고 오빠의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천재 해커 남혜준으로 분했다. 배우로서는 2017년 20세기 소년소녀로 데뷔하면서 차곡차곡 연기 경력을 쌓아갔다.
이번 미남당에서는 강미나의 전매특허 매력인 사랑스러움과 귀여움에 더해 카리스마, 멜로, 코믹 등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특히 기존 출연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남혜준 캐릭터를 비주얼부터 망가짐에도 불사한 코믹연기까지 연기자로서 한층 더 스펙트럼을 늘렸다는 평가다.
미남당은 23일 종영되었고, 오늘자 강미나를 대상으로 일문일답을 진행한 것이다. 인상적인 질문 중에 극중 남혜준과 본인 강미나의 싱크로율은 어떻게 되는가 하는 질문에, 강미나는 남혜준은 화끈하고 솔직한 성격이지만 자신은 조심성이 많고 어떤 일을 할때 걱정이나 생각을 많이 하는 편이라고 답했다.
또한 배우로서 미남당이라는 작품이 남겨준 것은 무엇인가, 라는 질문에는 7개월 동안 정말 재밌게 촬영했으며 선배님들의 연기를 직접 보면서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다 라고 답했다. 또한 제 안에 주저주저 하는 면이 있는데 배우로서 그것을 조금이나마 깨트릴 수 있는 계기가 된 작품인 것 같다고 말했다.
남한준과 공수철과의 호흡은 찐남매, 찐남친으로 실제 촬영현장에서도 엄청나게 친하게 지냈다고 한다. 한편 미남당의 남혜준은 끝났지만 앞으로 배우 강미나의 행보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실제 드라마 미남당을 통해 기존 연기에 한층 더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준 것 같다. 미남당을 통해 저 배우 괜찮다라는 말보다 이제는 저 배우 연기 잘한다 라는 말을 듣고 싶다고도 전했다.
강미나 프로필
강미나는 1999년생 22세다. 강미나 키는 166cm다. 가수로서 먼저 데뷔했는데 2016년 8인조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이자, 프로듀스 101 출신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멤버이기도 하다. 강미나는 보컬 실력보다는 춤 실력으로 당시 프로듀스 101에서 인정을 받았다. 하지만 보컬 역시 자신이 맡은 파트는 안정적으로 소화한다.
배우로서는 2017년 한예슬 아역으로 20세기 소년소녀로 데뷔했다. 이후 쇼 음악중심 mc 자리도 맡았으며 2018년 계룡선녀전, 2019년 호텔 델루나 드라마에도 출연했다.
강미나 몸매, 다이어트
아이오아이 당시 한때 통통했지만 엄청난 다이어트로 지금은 44kg, 섹시미가 더해졌다. 다이어트를 힘들게 한만큼 살때문에 마음 고생이 있었을 터, 다이어트 관련해서는 예민한 반응을 보이는 편이다.
강미나의 비주얼과 전체 몸매라인을 보면 그야말로 반전 매력이라고 할 수 있다. 아이오아이에서 김소혜, 최유정과 함께 귀여움과 애교를 담당했다. 일명 과즙 미모의 계보를 잇고 있다는 평가다. 그만큼 얼굴에서 보이는 표정이나 제스처들이 굉장히 사랑스럽고 귀엽다.
하지만 아래로 내려갈수록 귀여움과는 상반된 섹시한 몸매를 자랑한다. 작은 얼굴, 넓은 어깨, 잘록한 허리에 엄청난 볼률감까지, 팬심을 자극하기에 차고 넘친다.
강미나 성격
강미나는 위 일문일답에서 볼 수 있듯이 거침없고 솔직한 스타일은 아니다. 대신 수줍음이 있고, 내성적이지만 속이 깊고 효심도 깊으며 여러번 방송에서 울음을 터트리며 여린 심성을 보여주었다.
또한 부끄러움을 잘타고 볼이 빨개지기도 하는데 이 모습에 입덕하는 분들이 많다고 한다. 기본적으로 애교와 부끄러움이 많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