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갈 때 가성비 좋은 숙소 추천해 드릴게요.
1. 민박집 섶낭
민박집 섶낭은 협재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조금 안쪽으로 들어와 바다를 낀 제주도 전원풍경이 한눈에 보이는 것이 가장 큰 매력입니다. 탁 트인 통유리창을 통한 개방감이 특징입니다. 물론 커튼도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2층 별채 민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층은 호스트분이 사용하고 2층은 단독 사용가능합니다.
협재 해수욕장까지는 도보로 7분 정도 소요되고, 서쪽 핫플레이스와도 접근성이 좋습니다. 한적한 전원느낌과 심심하다 싶으면 사람들이 모여있는 곳까지 산책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상세 정보
가격 : 2인기준 1박 평균 10-12만 원(방마다 조금씩 가격차이가 있어요)
이용시간 : 평일과 토요일 16시부터 체크인 가능하며, 일요일은 18시부터 가능합니다. 체크아웃은 다음날 11시이고 late체크아웃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외 부대시설 : 주차장 이용 가능하고 흡연실 구비되어 있습니다. 반려견은 동반불가하며 조식 제공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2. 삼일삼오
삼일삼오는 제주도 감성숙소로 꽤 유명한 곳입니다. 퀄리티 있는 조식과 세련되고 동화 같은 실내 인테리어가 가장 큰 매력입니다. 위에 소개드렸던 민박집 섶낭과는 확실히 다른 매력이죠. 외부활동보다는 숙소 실내에 조금 더 머물고 싶으실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싼 가격에 이런 퀄리티의 조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입소문을 타서 유명한 곳이니 제주도 여행 중이시라면 미리 예약해두셔야 해요. 방도 꽤나 많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202호와 203호는 가격과 인테리어가 동일합니다.
숙소 앞에 노을 풍경은 예술입니다. 사진 많이 찍으세요 ^^
상세정보
제주도 동쪽에 위치한 하도리 감성 숙소
비용 : 1박 2인기준, 평균 14만 원(더 싼 방도 있어요)
이용시간 : 체크인 16시 - 체크아웃 11시
부대시설 : 주차장 가능, 실내 조리 불가능
댓글